케어링, 17개 브랜드 총출동 뉴 시즌 컬렉션 수주회

 

린드버그, 까르띠에, 구찌를 비롯한 명품아이웨어 브랜드를 선도하는 케어링아이웨어가 1월에 서울과 부산에서 수주회를 개최한다.

2024 새로운 제품 컬렉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수주회는 오는 11011일 양일간 더 포럼 at IFC(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국제금융센터 Two IFC 3)에서 열린다. 이어 123일에는 파크하얏트 부산(해운대구 마린시티151 2)에서 부산 수주회를 연다.

이번 수주회에는 린드버그, 까르띠에, 구찌,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끌로에, 부쉐론, 몽블랑, 던힐, 알렉산더 맥퀸, 마우이 짐(Lindberg, Cartier, Gucci, Saint Laurent, Bottega Veneta, Balenciaga, Chloé, Boucheron, Montblanc, Dunhill, Alexander McQueen, Maui Jim)17개의 브랜드들의 신제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케어링은 파리에 본사를 둔 럭셔리 그룹으로 구찌, 까르띠에, 생 로랑, 발렌티노, 보테가 베네타, 알렉산더 맥퀸, 부쉐론, 린드버그 등 내로라하는 명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케어링 아이웨어는 케어링 그룹의 일원으로 2014년 설립해 럭셔리 아이웨어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케어링 아이웨어의 모든 디자인 포트폴리오는 그룹 내 모든 브랜드 규정과 DNA를 충실히 따르며 그룹의 지속가능성 비전을 고수한다.

수주회 관련 문의는 케어링 아이웨어 최태일 부장(010-7188-6686)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